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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소리

고객님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보다 향상된 진료와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.

고객의 소리에
귀기울이는 참좋은 치과

참좋은치과는 고객님들의 소리를 듣습니다.
이용하시면서 불편사항 또는 개선해야 할 점과 칭찬할 점이 있으시면
모든지 말씀해주세요. 고객님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보다 향상된
진료와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.

접수방법

  • 전화

    02-723-1636

  • 팩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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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방문접수

    서울시 서대문구 홍제동 90-98번지 2F 참좋은치과 메인 데스크

  • 홈페이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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처리과정

  1. step 01

    고객의 소리 접수

  2. step 02

    내용 확인

  3. step 03

    처리부서결정

  4. step 04

    고객의 소리 해결

  5. step 05

    결과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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